BI
HOME - 사업단 - BI

심볼마크 PRIMARY IDENTIFIER

로고 문자인 `FIVid(Flexible Intelligent Variable information display)'는 본 사업단의 핵심개념으로, 형태변형이 자유로운 무정형 기판과
비진공 기반의 공정기술을 기반으로 기존 OLED보다 성능과 폼펙터가 우수한 특성을 보유하며 응용시장을 창출하고 선도할 수 있는 디스플레이 제품을 지칭합니다.

로고 디자인은 곡선이진 오브젝트들로 구성하여 유연함과 날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.
문자 사이사이의 선은 디스플레이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표현한 것이며 다양한 형태로 조립되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제작 했습니다.


색상 COLOR

레드(R), 그린(G), 블루(B) 색상은 빛의 삼원색이라고 부르는데, 이 세가지 색의 빛을 적절히 조절하면 어떠한 색이라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.

디스플레이는 이 RGB를 기초에 두고 가산혼합을 이용하여 색을 표현하기 때문에 RGB 색 구현은 디스플레이의 중요한 구성요소입니다.


시그니처 SIGNATURE

심볼마크와 사업단 명칭을 일정한 기준 아래 국문 상하조합, 영어 상하조합한 것을 말합니다.


사용규칙 ClEAR SPACE & SCALE

로고타이프 전체의 높이를 3a 라고 가정하였을 때, 로고는 a 만큼의 여유 공간을 지니고 사용되어야 합니다.
ex) 로고 전체의 높이가 6mm 일 때, 2mm 이상의 여유 공간을 지니고 있어야 합니다.